휴일에 티셔츠

휴일에 티셔츠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목적지 중 한 곳으로 여행을 갔다가 티셔츠가 불쾌감을 주는 것으로 간주되어 호텔 방을 떠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상상해 보십시강남셔츠룸 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새로운 티셔츠를 밖에 행진하기 전에 이것을 발견한 것을 운이 좋다고 생각해야 하지만.

 

티셔츠가 장식하는 로고에 따라 사람들을 모욕할 수도 있고, 입었다고 위협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을 준비하기 전에 방문할 휴가지를 검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FCUK는 일부 사람들이 French Connection이 무엇인지 모르고 한눈에 흠잡을 데 없이 비슷해 보이는 욕설이라고 믿을 수 있기 때문에 상황이 어떻게 공격적으로 간주될 수 있는지에 대한 완벽한 예입니다.

 

휴가 옷을 쇼핑할 때 찾을 수 있는 유일한 티셔츠에 로고나 툰이 표시된 경우 특히 이 툰이 귀여운 경우 더 나은 아이디어가 될 것입니다. 귀엽고 흐릿한 것에 기분이 상할 문화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일부 국가에서 일을 제안받을 때 모욕적인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로고가 있는 티셔츠를 입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이것이 직장에서 매우 전문적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하지만 캐주얼 한 복장이 가장 바람직 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