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뉴욕 호텔의 1억 3000만 달러 리노베이션

그랜드 하얏트 뉴욕 호텔의 1 3000 달러 리노베이션

 

원래 1919년에 The Commodore Hotel로 개장했고 1980년에 The Grand Hyatt New York으로 개명된 이 호텔은 수년 동안 많은 고위 인사, 유명인사 및 손님을 접대해 왔습부산그랜드룸 니다. 1억 3,000만 달러에 달하는 호텔 리노베이션은 이 역사적인 호텔의 재탄생과 부활을 나타내며 Grand Central 지역의 전반적인 르네상스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맨해튼 미드타운에 위치한 전설적인 Grand Hyatt New York은 1억 3천만 달러의 리노베이션을 마쳤습니다. 그랜드 센트럴 역(Grand Central Station)에 인접한 맨해튼 교차로에 위치한 이 호텔은 세심하게 재설계된 1,306개의 객실과 세계적 수준의 예술 작품을 갖춘 스위트룸, 호평받는 New York Central 레스토랑, 변형된 로비와 메자닌, 다양한 이벤트 및 회의 공간, 활력을 되찾은 연회장 및 혁신적인 테이크아웃 식품 매장인 Market.

 

The Transformation of the Grand Hyatt New York에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예술가 Jaume Plensa와 Per Fronth의 재능과 Bentel & Bentel, George Wong Design 및 Looney & Associates의 디자인이 있습니다. Midtown Manhattan 고급 호텔은 예술가와 디자이너에게 호텔의 공공 장소에 활기를 불어넣고 활력을 불어넣도록 의뢰했습니다. 뉴욕의 매디슨 스퀘어 공원, 시카고의 밀레니엄 공원, 영국의 요크셔 조각 공원에서 기념비적인 공공 프로젝트로 유명한 조각가 Jaume Plensa의 작품이 호텔 로비의 중심 장식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프론트 당 노르웨이 예술가의 뉴욕 스냅샷을 나타내는 벽화가 객실과 뉴욕 센트럴의 와인 갤러리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독일 예술가 Burghard Muller-Dannhausen의 생생하고 다채로운 패널은 Lex 이벤트 공간의 New Gallery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뉴욕

 

로비 – 생명을 불어넣은 이스터 섬의 힌트

 

뉴욕으로 직접 휴가를 떠나 그랜드 로비에 도착한 손님들은 이스터 섬의 모아이 조각상을 연상시키는 Awilda와 Chloe라는 Jaume Plensa의 실물보다 더 큰 두 조각품에 감탄하게 될 것입니다. 고대 로마 기둥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흰색 마카엘 대리석으로 만든 하나는 입구에 인접한 ‘수벽’에 서 있고 다른 하나는 도착 및 출발 구역 옆에 있는 흰색 오닉스 석조 받침대에 있습니다. Plensa는 꿈과 같은 상태로 보이도록 조각품을 만들었습니다. 급한 세상이 멈춰서 시간을 내서 그랜드 하얏트에 있을 때 있는 그대로 행복하려고 하는 사람들의 꿈에 동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객실 및 스위트 – 맨해튼 레지던스의 분위기를 불러일으키다

 

 

Leave a Comment